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세명대· 대원대 졸업생 4명 특별 채용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9-02-21 17:32:44
기사수정

▲ 제천시청.


충북 제천시는 21일 세명대학교 입학식장에서 세명대학교 졸업생 3명을 대상으로 제천시 공무원 특별임용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시는 지방공무원 임용후보자 장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제1회 경력경쟁임용시험을 실시해 세명대학교 곽민규(토목공학과), 박예담(소방방재학과), 이세연(전기공학과), 대원대학교 장희웅(건축인테리어학과) 졸업생을 최종 합격자로 선발했다.



이날 이상천 제천 시장은 특별임용 대상자인 세명대 졸업생 3명에게 임용장을 전달했다.


대원대의 특별임용 대상자 1명에게는 내달 4일 대원대 입학식에서 임용 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무원 특별임용은 제천시와 지역대학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세명대‧ 대원대‧ 제천시 간에 체결한 '제천시 공무원 특별임용을 위한 장학생 선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시는 2024년까지 30명의 관내 대학 졸업생을 채용할 계획이며, 올해는 4년째로 지금까지 총 13명의 졸업생을 제천시 지방 공무원으로 채용했다.


이용걸 총장은 "본교의 위상과 경쟁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본교 대학생을 제천시 공무원으로 특별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이 총장은 이상천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7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  기사 이미지 북한 “‘오물풍선’ 1천여 개…살포 중단한다"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