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리시 동구동 새마을부녀회, 보름맞이 오곡밥 나눔 행사 -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에 선물 전달 최돈명
  • 기사등록 2019-02-14 11:28:08
기사수정


▲ 구리시 동구동 새마을부녀회, 보름맞이 오곡밥 나눔 행사(사진=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 동구동에서는 지난 2월 12일(화)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육행)와 새마을부녀회(회장 변소현)가 저소득 독거노인 60명을 초청해 대보름 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구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지은 오곡밥과 떡, 과일 등을 대접하는 행사를 가진데 이어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기정)에서 후원한 롤케잌, 시에서 후원한 보조 배터리(손난로 겸용), 마스크 등을 전달해 훈훈한 마음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추운 날씨 속에서 관심과 사랑이 더 필요한 순간에 오곡밥 대접 행사에 초대해주고 선물도 전달해주어 정말 고맙다.”고 말하였다.

 

한편, 동구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독거노인을 위해 밑반찬 배달, 빨래봉사, 삼계탕 나눔 행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동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관내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 계층을 위하여 매년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6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