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의용소방대 연합회장 10대 이상근‧ 6대 박복기 취임 - “소방안전행복을 실천하겠습니다” 김문기
  • 기사등록 2019-01-30 00:48:47
기사수정

고창소방서(서장 박진선)는 28일 고창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제10대 이상근‧박복기 고창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박진선 고창소방서장, 유기상 고창군수, 조규철 군의회의장, 김만기 도의원, 성경찬 도의원, 각 시‧군 및 읍‧면 의용소방대장, 의용소방대원 등 140여명이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취임식은 의용소방대 활동 영상 시청, 국민의례, 내빈소개, 이임대장 기념패 전달, 지휘권이양, 취임사, 고창소방서장 격려사, 내빈 축사 순서로 진행됐다.

 

이상근 고창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고창군민의 안전을 위해 오랜시간동안 원칙적으로 의용소방대 활동을 한 것 뿐인데 연합회장이라는 자리를 맡겨 주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연합회장 자리에 권위는 내려놓고 초심으로 돌아가 한 발 더 뛰어 고창군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하였다.

 

박복기 신임회장도 “겸손은 무릎에서 시작해 어깨에서 끝나는 것으로 항상 의용소방대원들의 눈높이에서 함께 생각하고 걸어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박진선 고창소방서장은 “향기로운 꽃은 가시가 있기 마련이라면서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굳건하게 안전한 고창군 만들기에 고창소방서도 동참할 것”이라며 “특히 재난취약계층에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원들의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주기”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58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