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분청문화박물관,「신정 휴일」특별개관 - 현대분청사기展 기획전시 등 특별 체험프로그램(4종)운영 명성진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18-12-26 19:34:47
기사수정


△ 고흥분청문화박물관,「신정 휴일」특별개관



한국 분청사기의 전통을 계승하는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이 2019(기해년) 시작부터 쉼 없는 움직임으로 새해를 맞는다.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올해 마지막 해넘이와 새해 첫 해돋이를 보기 위해 고흥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새해 첫 날을 즐기려는 가족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을 위하여 신정(11)에도 분청문화박물관을 휴관 없이 정상개관 한다고 밝혔다.

 

분청문화박물관은 박물관 상설 전시 콘텐츠 뿐만아니라 현대분청사기기획전시, 분청사기 도예강좌 수강생 작품전시, 100년전 고흥 옛 사진전, 고흥관광 사진 공모전 수상작품 전시 및 새해맞이 특별 체험프로그램(4) 운영을 통해 연말 연시 박물관을 방문하는 방문객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박물관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분청문화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을 기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분청문화박물관은 2019년도에도 분청사기만들기, 캐릭터우드 등 기존 상설 체험교육프로그램 운영 뿐만아니라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추가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관람 및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uncheong.goheung.go.kr) 또는 전화(061-830-599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83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