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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서 청문실, 방문 주민 만족도 향상 실천 토크 개최 김문기
  • 기사등록 2018-12-20 08:4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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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창경찰서(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은 보다 더 민원인을 친절하게 응대하기 위한 실천방안에 대해 토론을 나누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창경찰서 모든 부서가 방문하는 주민에게 따뜻한 인상과 정성응대로 주민 공감 치안행정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민원인 방문시 친절 응대는 물론 특히 야간·휴일 민원처리에 대해서 근무 지침을 제대로 숙지 민원인의 불편사례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관련 직원들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직원들 개개인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교환하였다.

 

청문감사관 송태석 경감은 “민원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함은 물론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주민에게 보다 따뜻한 인상과 마음이 담긴 대화 실시 및 친절한 서비스로 민원인들이 감동받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해야한다.” 라고 전했다.

 

또한 경찰업무에 불만을 토로하는 민원인들의 이야기에 경청하고 직접 관련부서와 신속하게 연결 민원업무에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등 주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다.

 

김성재 서장은 “현 경찰업무 중 민원을 적극적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실질적 체감안전도 향상으로 이어지는 만큼 진심어린 마음으로 다가가 업무에 임해야 친절한 경찰로 거듭날 수 있음을 명심해야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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