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 워십콘서트x비와이 공식 포스터글로벌 미니스트리 허브 디미션(DMISSION)과 MK Korea, 서울기독청년연합회가 주관하는 ‘2018 리얼 크리스마스‘ 행사가 24일, 25일 양일 간 강남역 11번 출구 M스테이지에서 열린다.
젊은 열기와 문화로 가득한 강남에서 기독교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기획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예배 형식의 크리스마스 이브 워십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당일 음악공연과 플리마켓이 함께 하는 기부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24일(월)에 진행되는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 워십콘서트’는 행사 장소인 강남 지역을 대표해 인근 순복음강남교회의 최명우 담임 목사와 전영생 청년부 목사의 인사말로 시작한다.
이어서 △연예인 찬양 및 간증(비와이, 강균성, 이미쉘, 지미선) △워십 (김브라이언 & Amazing Things, 오버플로잉(Overflowing) 워십밴드) △말씀(기쁨이 있는 교회 조지훈 목사) △합창(빅콰이어)로 진행된다.
이날 워십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격인 마지막 2시간 가량은 강남역 사거리의 몬테소리 빌딩 전광판으로 라이브중계 된다.
25일(화)의 기부 페스티벌은 버스킹 및 유명한 다수의 기독교 뮤지션들이 꾸미는 공연과 여러 브랜드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으로 꾸려진다.
이날 행사의 모금 대상으로 초대된 주사랑공동체는 베이비박스를 통해 위기에 처한 어린 생명을 구하며 미혼모 상담 및 양육을 지원하는 단체로서, 25일 리얼 크리스마스 기부 페스티벌에서 발생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전달 받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2018 리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한 디미션은 교회 사역을 돕고자 노력하는 각 분야의 기독교 기업 청년 및 직장인들이 시작한 모임이다.
공동 주최인 MK코리아는 13년간 지속된 귀국 선교사 자녀 네트워크로 약 270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주관 단체로 함께한 서울기독청년연합회는 민족 회개˙북한 복음화를 위해 모여 2009년부터 올해까지 9년간 ‘홀리위크’ 행사를 기획, 진행해왔다.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행사를 주최하는 디미션은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열린 예배와 기부, 나눔을 실천하고 성탄절의 참된 의미를 나눌 것이라며 성탄절을 맞이하여 교회가 받은 사랑을 나누고, 예배의 기쁨을 많은 젊은이들에게 전하고자 한다고 소개했다.
기독 청년들이 마련한 ‘2018 리얼 크리스마스(Real Christmas)’ 행사는 교회의 연합을 꿈꾸는 사회 각계각층의 기독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시작한 열린 예배이며 문화 사역이다. 현재 이 행사를 위한 자발적 후원이 이뤄지고 있으며 아래 정보를 통해 행사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
안산시, 4분기 민·관·군·경·소방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안산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민·관·군·경·소방 등 관내 주요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회의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박태순 안산시의회의장, 이강석 단원경찰서장, 박정훈 안산소방서장, 육군제2506부대2대대.
안산시, 2025 연말 표창장 수여식 개최… 유공자 공로 빛내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 안산 연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올 한 해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유공자와 그 가족,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행사는 ▲유공발전 표창 시상 ▲축하말씀 ▲축하공연 ▲기념사...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