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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자원공사 진도수도관리단 " 2018년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달성!" - 16년에 이은 두번째 쾌거! 김대권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18-12-11 23: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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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water 진도수도관리단(단장 박소중)이 2018년 지방상수도 22개소를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2016년에 이어 두번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한 것이다.


*물관리 전문기관인 K-water 진도수도관리단은 진도군민들에게 보다 깨끗한 수돗물을 안전적으로 공급하는 최상의 수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진도군과 지방상수도 운영 효율화사업 실시협약을 통해 진도군으로부터 지방상수도를 위.수탁 운영해오고 있다.


*진도수도관리단은 매년 '고객만족경영' 체제를 수립, 시대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며 고객 권익 보호와 고객 최우선 경영에 노력해 지방상수도 CS(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문화를 선도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 CS팀 구성, 찾아가는 고객간담회 및 워터코디제 실시, 가정방문을 통한 수돗물 안심 확인제와 같은 고객접점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진도군 상수도 행정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임과 동시에 진도군과 연계해 하절기 폭염 대비 도서지역 및 상수도 취약계층에 대한 병물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해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한편, 방송보도를 접한 개인과 타기관들의 자발적 봉사 참여를 이끌어 내기도 하였다.


*또한 진도수도관리단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핵심 실행과제를 선정 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적인 수돗물 공급 및 관리, 수도검침, 수질관리, 민원업무처리 등 효율적인 상수도 위.수탁운영으로 타지자체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실제 진도수도관리단을 찾는 타지역 공무원들의 문의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고객만족도 전국 1위 달성과 관련해 진도수도관리단 단장 박소중은 "이번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모두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인해 이루어진 결과라 뭐라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며 '앞으로도 군민 한 분 한 분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매우 만족으로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관리단 전 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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