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배틀필드5 게임 번들 증정
  • 조정희
  • 등록 2018-11-26 10:16:57

기사수정
  • 배틀필드V, ASUS RTX 그래픽카드 번들 진행
  • 레이트레이싱을 통한 인공지능 반사광 등 RTX 기능을 100% 발휘할 수 있는 게임
  • 11월 20일 이후 RTX 구매자 한정으로, 엔비디아 페이지에서 코드 변환 가능


▲ 에이수스 GeForce RTX 20 Series



에이수스(ASUS)의 글로벌 1위 게이밍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가 8월 첫 출시한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시리즈 라인업을 구매할 시 11월 20일 공식 출시 된 일렉트로닉 아츠(EA)의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 ‘배틀필드V’게임 번들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배틀틀필드V는 시리즈 넘버링 작품으로서 전작인 배틀필드 1에서 2차 세계대전으로 무대를 옮겨 유저들에게 다양한 전장의 경험은 물론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빛을 추적하여 계산해 낼 수 있는 모든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도입한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수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다. 여기에 DXR을 하드웨어적으로 가속 시킬 수 있는 RTX의 모든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 모델은 RTX 2080Ti, 2080, 2070 제품이다. 기존의 파스칼 아키텍쳐가 아닌 튜링 아키텍쳐가 적용된 그래픽카드군으로서 에이수스는 ROG STRIX, DUAL, TURBO 3가지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했다. 


ROG STRIX의 경우 ASUS의 특허기술인 Auto Extreme Tech 기술로 제작되어 최고의 마감 퀄리티는 물론 어떠한 제품도 최상급의 제품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ASUS의 슈퍼 알로이2(Super Alloy2) 전원부가 정밀한 세팅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보다 높은 오버클럭 비중을 가진다. 


DUAL의 경우 PCB굴곡을 방지하고 구성 요소를 보호하는 백플레이트와 동시에 두꺼워진 히트싱크를 통해 보다 수월한 냉각이 가능하다. TURBO의 경우 다중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슈라우드(Shroud) 디자인을 도입하여 한정된 환경에서도 냉각 기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수명과 소음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 이후 구매자 대상이며 행사의 마감은 1월 9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제품을 구매하고 에이수스의 이벤트 이메일 계정으로 구매 내역과 제품을 인증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로 엔비디아의 리뎀션 사이트로 접속하여 EA 플랫폼인 오리진(ORIGIN) 계정을 동기화 하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ASUS로 발급받은 코드는 2019년 1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는 에이수스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6.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