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행복한 인천 여성의 공감스토리「인천 女幸 토크쇼」 - 인천 여성리더, 한자리에 모여 역량 강화 논의, 네트워크 구축 김민정
  • 기사등록 2018-11-07 16:40:22
기사수정


▲ 6일 인하대학교 월천홀에서 열린 인천 여행(女幸) 토크쇼에서 소통 전문가 김창옥 강사가 인천에서 활동하는 여성리더 25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한 인천 여성의 공감스토리`를 테마로 토크쇼와 강연을 진행했다.(사진=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6일 인하대학교 60주년기념관 월천홀에서 「인천 女幸 토크쇼」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광역시차세대여성지도자연합회 주관으로 인천시 여성인재DB에 등재된 여성전문인력을 포함하여 인천에서 활동하는 전․현직 여성 리더 200여명이 참가했다. 


2018년 ‘인천광역시 양성평등문화확산 및 여성단체활성화 공모사업’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행복한 인천 여성의 공감스토리」를 테마로 인천 출신 여성리더 홍미영 前부평구청장을 초대하여 ‘지역에서 여성리더의 역할’에 대한 토크쇼로 Ⅰ부를 진행하고, Ⅱ부에서는 여성리더 역량 강화를 위해 김창옥 대표의 ‘인천 여성의 행복 찾기’특강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박남춘 인천시장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역량 강화와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여성이 살기 좋은 인천 구현을 위해 여성리더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행사에 참석한 여성리더 및 관계자를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91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