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옥자 대표(우측 두번째)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한 2018년 4차 산업 신지식인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한민국 관광1번지를 대표하는 향토 음식점인 단양군 장다리식당의 이옥자 대표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한 2018년 4차 산업 신지식인대상을 수상했다. 
신지식인대상은 4차 산업을 선도하는 기관·단체·개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주최 측은 이 대표의 음식문화 연구와 사회봉사,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높은 평가를 해 이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대표가 운영하는 장다리식당은 단양 특산품인 마늘을 주재료 한 다채로운 음식으로 전국에 이름나 있다.
장다리식당은 지금까지 수십 여회의 방송출연을 하며 하루 소비되는 마늘 양이 수십kg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2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며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 대표는 힘든 성장기를 보낸 탓인지 미국 소설 키다리 아저씨에 등장하는 후견인처럼 키다리 아주머니로 불리며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단양 중·고등학교와 장학회에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매년 결식아동 돕기, 사랑의 연탄 나누기, 불우이웃 돕기, 요양시설 식사 대접 등에 나서고 있다.
또 지역 비인기·인기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한국육상·배구·탁구연맹 등에 매년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금까지 단양음식문화연구소장과 단양평강라이온클럽회장, 단양경찰서 발전위원 등을 역임하며 지역발전에 힘쓰고 지역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옥자 대표는 "군민의 성원에 힘입어 큰 상을 받게 돼 영예롭고 기쁘다"며 “음식문화 연구와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 지역 태권도 저력 보여준 화합의 한마당
                        
                        2025년 11월 2일, 종로구민회관에서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이번 대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구태권도협회(회장 오경한)가 주관했으며, 종로구체육회, 강북삼성병원, 서울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여 진행됐다.이번 대회에는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참가해 품새, 2인 전(페.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와 외국 사절단에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숲을 선보이기 위해 경주 보문단지 주변 산림경관을 정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태평양 정상 등 외교사절단이 방문하는 경주보문단지 주변의 산림경관을 정비하기 위해 산림.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국내 임산물 수출 진출을 선도할 유망기업 5개 사 선정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서울 한국임업진흥원에서 국내 임산물의 해외시장 진출을 선도할 수출 유망업체 5개 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임산물 수출 확대를 통한 임업인 소득 항상 및 임산업...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        ‘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 숲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향연… 청년 예술인과 지역이 함께하는 숲속 축제 국립대전숲체원 우리숲페스타 홍보 포스터.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제공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대전숲체원에서 오는 25일 12시부터 18시까지 ‘2025 ...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산림청(청장 김인호)은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추는 우리나라에서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 건강을 상징하는 임산물로 사랑받아 왔다. 주로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에서 잘 자라며 9월 하순부터 10월 초 사이에 수확되는 대표 가을 임산물로 최근에는 .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일부터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제27차 유엔 생물다양성협약(CBD) 과학기술부속기구회의(SBSTTA)에 참석해 국제 산림협력 사례를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부대행사에서 2014년 제12차 생물다양성협약 총회 후속사업으로 한국이 주도해 출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