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년 모두가족 한마당! - 302명 참여해‘가족은 사랑입니다’구호 다함께 외치며 건강한 가족문화 조…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30 14:21:59
기사수정


▲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년 모두가족 한마당 행사 장면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재현)는 지난 27일 서천초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 서천 관내에 거주하는 다양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모두가족 한마당을 개최했다.

 

모두가족 한마당은 바쁜 일상으로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가족들의 유대감 강화 및 화합, 지역사회와의 상호교류 등을 도모하기 위한 어울림 축제로 올해 3년째 진행되는 가족행사이다.


이날 1부 행사는 개회식, 2부는 어울림 한마당으로 가족운동회가 진행됐으며 총 96가정 302명이 함께 수건을 흔들며 힘차게 가족은 사랑입니다라는 힘찬 구호를 외치는 가족퍼포먼스에 참여하며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하는 기회를 가졌다.

 

김재현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센터는 가족서비스 전문기관의 역할을 다하고자 가족의 유형에 상관없이 생애주기별 맞춤형 가족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천군수로서 가정의 화목과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위해 다양한 가족관련 사업을 개발하고 시행하는 데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8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종로구지회 2024년 문화체험 나들이
  •  기사 이미지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은 어디일까?
  •  기사 이미지 나도제비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