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슬로시티 서천, 관광홍보 위한 팸투어 운영! - 제4회 한산소곡주 축제 연계한 슬로시티 서천 홍보에 주력 조건한 사회2부기자(전문위원)
  • 기사등록 2018-10-28 12:17:11
기사수정


▲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장면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26일 수도권 지역 파워블로거 30명을 초청해 제4회 한산소곡주 축제와 연계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4회 한산소곡주 축제 개막식 날인 26일 서천군 팸투어에 참여한 파워블로거들은 축제를 즐기고 서천군의 대표 관광지인 장항스카이워크와 신성리 갈대밭 투어, 국립해양생물박물관 관람에 이어 장항 6080 맛나로 거리에서 맛집 탐방에 나섰다.

 

특히,‘올 가을 한산으로 소풍가유라는 슬로건으로 1,500년 전 백제 왕실에서 즐겨 마신 명주 한산소곡주 홍보를 위해 마련된 축제장을 들러 소곡주를 시음하고 한산 삼화 양조장에서 직접 소곡주를 빚는 체험에 참여하며 소곡주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이정성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전국의 파워블로거들의 글들이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서천관광을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장항 6080 맛나로()30년 전통을 간직한 음식골목으로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맛나로’, 보고 싶은 사람들과 만나는 거리라고 해서맛나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한산소곡주 축제는 20개의 지역 양조장과 한산소곡주갤러리가 진행하는 소곡주 무제한 시음존, 한우협회 충남지부에서 운영하는 한우 무료시식존, 한산소곡주, 모시초콜릿 무료시식존, 한산면 3개 마을 부녀회가 마련한 향토음식 등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81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