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해자 A양 지인, “아는 동생이 선배 4명으로부터 폭행당했다”며 청원 올려 진행중이다.지난달 9월 같은 학교 선배로부터 폭행당해 자신의 집 옥상에서 투신자살한 모 고등학교 1학년생 B양(16)에 이어 또다시 충북 제천에서 집단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8일 제천경찰서에 따르면, 피해자 A양(15)은 1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여선배 4명으로부터 신백동 화장실에서 폭행을 당한 후 이날 점심 제천 청전동 소공원으로 이동하여 추가 폭행당했다고 전했다.
가해자 4명은 9시간에 걸쳐 여중생 A양을 시내 두 곳의 공중화장에서 감금 후, 휴대폰을 뺏고 발로 가슴 및 팔 쪽을 걷어찬 후 얼굴에 주먹질을 하는 등의 폭력을 저질렀다. 또한 담뱃불로 몸을 지지고 음료수를 얼굴에 붓는 등 어린 아이라고 생각될 수 없는 끔찍한 폭행을 가했다.
▲  지난1일 제천시 신백동 화장실에서 A양이 폭력을 당하고 있다.폭력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가해자 중 한 명은 SNS에 당시 폭행 영상을 올려 피해 학생의 사진 및 신원이 빠르게 퍼져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어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한편 학교 보안관이 8일 제천경찰서에 접수한 이번 사건은 피해자 지인이 ‘제천 15살 여중생 집단 폭행 사건’이라는 제목으로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에 글을 올려 시민들에게 알려졌다.
이번 집단폭행 사건에 대해 경찰 측은 “현재 피해자 A양이 조사에 불응하고 있어 정확한 사실 확인은 어렵다”고 전했다.
제천교육청 관계자는 “가해청소년 4명 중 3명은 현재 학교에 다니는 재학생이라며, 3개교 공동으로 학교폭력위원회를 열어 징계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들은 끝없는 학교폭력 및 집단폭행에 대해 “소년법을 강화해야 한다.”며 공분하는 한편, SNS에 공개된 사진 및 영상으로 인해 “피해자 A양이 충격에서 속히 벗어나길 바란다.”며 우려의 소리를 내고 있다.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 지역 태권도 저력 보여준 화합의 한마당
                        
                        2025년 11월 2일, 종로구민회관에서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이번 대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구태권도협회(회장 오경한)가 주관했으며, 종로구체육회, 강북삼성병원, 서울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여 진행됐다.이번 대회에는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참가해 품새, 2인 전(페.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와 외국 사절단에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숲을 선보이기 위해 경주 보문단지 주변 산림경관을 정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태평양 정상 등 외교사절단이 방문하는 경주보문단지 주변의 산림경관을 정비하기 위해 산림.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국내 임산물 수출 진출을 선도할 유망기업 5개 사 선정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서울 한국임업진흥원에서 국내 임산물의 해외시장 진출을 선도할 수출 유망업체 5개 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임산물 수출 확대를 통한 임업인 소득 항상 및 임산업...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        ‘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 숲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향연… 청년 예술인과 지역이 함께하는 숲속 축제 국립대전숲체원 우리숲페스타 홍보 포스터.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제공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대전숲체원에서 오는 25일 12시부터 18시까지 ‘2025 ...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산림청(청장 김인호)은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추는 우리나라에서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 건강을 상징하는 임산물로 사랑받아 왔다. 주로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에서 잘 자라며 9월 하순부터 10월 초 사이에 수확되는 대표 가을 임산물로 최근에는 .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일부터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제27차 유엔 생물다양성협약(CBD) 과학기술부속기구회의(SBSTTA)에 참석해 국제 산림협력 사례를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부대행사에서 2014년 제12차 생물다양성협약 총회 후속사업으로 한국이 주도해 출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