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시가 주민숙원사업인 관고동 도시계획도로를 준공했다.
이번에 준공된 도시계획도로는 관고동 개배미골 지역으로 그동안 도로가 없어 건축물 신축 등 허가가 나지 않아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지역으로 도시계획도로 개설에 대한 요구가 지속적으로 이어졌던 지역이다.
관고동 도시계획도로는 지난해 8월 총 사업비 62억 원(보상비 31억원, 공사비 31억원)을 투입해 도로 연장 1,313 m, 도로폭 8m 2차선 도로로 올해 9월 준공 개통했다.
이번 도시계획도로 개통으로 인근 개발에 대한 도로기반이 조성 됐다.
김홍진 안전건설국장은 “앞으로도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그동안 불편을 감수하며 공사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