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산업단지공단, 금천구 노후 경로당 환경개선 지원 - 노후 시설 개선을 위한 사업비 300만원 지원 송동기
  • 기사등록 2018-09-13 14:55:49
기사수정




금천구는 9월 12일 오후 3시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시흥4동 장수경로당에 환경개선 사업비 300만원을 후원하고, 관계자와 함께 사회공헌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기획총괄팀 심광섭 팀장, 장수경로당 회장, 구청 공모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이 갈라지고 들뜬 장판, 낡은 벽지 등 시설 노후화로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구청 공모사업팀으로부터 전해 듣고, 구청 관계부서와 경로당을 방문해 노후시설과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보고 듣고 기부 의사와 규모를 결정하면서 이뤄졌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한국산업단지공단 심광섭 팀장은 “어르신들께서 경로당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꼭 필요한 공헌활동이라 생각했다”며, “쾌적해진 장수경로당이 앞으로도 마을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금천구와는 2015년 지역아동센터 온누리상품권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지원, 명절맞이 홀몸어르신 후원 등 금천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사랑콕 나눔콕’이라는 공단의 사회공헌 브랜드처럼 지역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콕콕’ 찍어 후원주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