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시, 아빠와 함께하는 야구 교실 특강 9월 개강 - 9.8(토)~12.30(일)까지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야구교실’ 운영 - 초등학생과 아빠 대상, 잠실종합운동장 내 어린이 전용 연식야구장에서 진… - 한국연식야구연맹(KSBF)에서 전문 강사진 지원 및 프로그램 구성 박신태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9-04 19:06:15
기사수정

(뉴스21통신/서울서부취재본부)=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에서는 오는 201898() 부터 1230()까지 4개월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야구교실을 운영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금번 특강은 아빠와 자녀(,여 구분 없 음)가 함께 야구수업을 진행하는 가족단위의 스포츠 강좌이다.

  

▲ (사진: 서울시 제공)


 금번에 개설하는 아빠와 함께하는 야구교실은 가족단위의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간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될 것으 로 기대된다.

 

 서울시에서는 전문적인 야구교실 특강 운영을 위해 한국연식야구연맹(KSBF)으로부터 선수출신의 전문 강사진과 심판을 지원받아 강습을 진행한다.

 

 강습내용은 자녀팀과 아빠팀으로 구분하여 실시하게 되는데 자녀팀은포구,송구 등 야구관련 기본 기술과 체력훈련을, 아빠팀은 올바른 자녀 야구지도법, 야구기술 훈련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강습 후반부에는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실전 시합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 서울시 제공)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부드러우면서도 실제 야구공과 같은 느낌의 연식 야구공을 사용하여 타구에 맞아도 부상의 위험이 없이 안전하게 야구를 배울 수 있게 하였다. 야구장비 또한 무료로 대여하여 참가자들의 개별 장비 준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금번 특강은 8주 강습 코스로 주2회 토요일, 일요일에 80분씩 진행되며 총 2기 차수가 운영된다. 수강료는 2인가족 8주 수업 기준으로 18만원이다.

 

▲ (사진: 서울시 제공)

 “1기 아빠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특강수강신청은 94()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2기 아빠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특강수강신청은 1029()부터 접수 받을 예정이다.

 

 강습 및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02-2240-8971(홍보마케팅반))및 홈페이지(http://stadium.seoul.go.kr)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3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