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3회 물맑은 양평 전국 프로-아마 댄스스포츠 경기대회 성료 김은숙
  • 기사등록 2018-08-27 17:41:23
기사수정




제13회 물맑은 양평 전국 프로-아마 댄스스포츠 경기대회가 25일부터 이틀간 물맑은 양평체육관에서 열렸다. 


양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평군댄스스포츠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프로페셔널·아마추어·초등부·중등부·고등부·생활체육 등 전 계층 800여명이 참여해 ▲ 왈츠 ▲ 탱고 ▲ 퀵스텝 ▲ 비엔나왈츠 ▲ 폭스트롯 스탠다드 5종목 ▲ 룸바 ▲ 삼바 ▲ 자이브 ▲ 차차차 ▲ 파소도브레 라틴 5종목 줌바 등 경기종목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개회식에서 “댄스스포츠는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운동이다.”며 “이번 대회의 성공을 밑거름으로 내년도에는 더욱 발전하여 양평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체육대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결과 프로페셔널 라틴 부문에서는 이상민 – 이단비 선수, 프로페셔널 스탠다드 부문에서는 김동수-홍인화 선수가 각각 1등의 영예를 안았다. 


아마추어 라틴 부문에서는 김형근-고수연, 아마추어 스탠다드 부문에서는 황대룡-이선희 선수가 1등에 올랐다. 이 밖에도 각 부문별 우수 참가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노용삼 양평군댄스스포츠연맹회장은 대회사에서 “댄스스포츠는 무용과 음악 그리고 연극적인 요소가 접목된 종합예술로 정신적 즐거움은 물론 신체적인 건강까지 증진시킬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종목”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댄스스포츠를 통해 경기력 향상은 물론 건강과 꿈, 희망을 찾는 계기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29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