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웰파크시티, 행복한 고창 위한 통 큰 나눔 - 지역아동센터 신나는 물놀이 체험 제공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8-23 08:38:45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고창웰파크시티(이사장 이종균)가 함께 행복한 고창을 위한 통 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고창웰파크시티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지역 내 6개소 지역아동센터 교사와 학부모, 초등학생 총 102명에게 온천물놀이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고창웰파크시티는 2014년부터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에게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여 지금까지 아동양육시설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3500여만원 상당의 휴스파 이용권을 후원해왔다.

 

군 관계자는 “고창웰파크시티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에 제약이 있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주고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에게 안전한 보호와 교육, 놀이와 오락을 제공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교사들에게 치유와 쉼의 기회가 제공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석정온천휴스파는 프랑스 루르드온천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발견된 게르마늄 온천으로 스파, 사우나, 노천탕, 키즈풀,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온천 이용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2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