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 해병전우회 ( 회장 허남구 )는 지난 19 일 팔당대교 인근에서 한강 수중정화 및 환경보호 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해병대전우회 , 경기도연합회 회원 , 자원봉사 학생 등 400 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 한강 수중 및 수상 청결활동을 통해 자연보호 캠페인 활동하는 것을 비롯하여 수상 사고 시 응급 인명구조를 하는 시범도 선보였다.
또한 김 시장은 "해병대전우회에서 매년 실시하는 이번 정화활동으로 한강이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어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하남시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