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 곤지암읍은 지난 17일 건업리에 위치한 소망수양관에서 관내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곤지암읍 어르신 오찬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찬행사는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회복과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과 여름 제철과일을 대접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곤지암읍 이장협의회와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곤지암농협 등 관내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후원과 참여로 이뤄졌다.
유영성 곤지암읍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도와주신 관내 기관·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오찬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