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초보엄마, 드디어 웨딩드레스 입다!”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조보아가 아련한 눈빛을 드리운 ‘세.젤.예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한다.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극본 소재원/연출 김민식/제작 슈퍼문픽처스, PF엔터테인먼트)에서 조보아는 급작스러운 임신으로 인해 방황했지만, 치열한 고민 끝에 아기를 낳기로 결정, 신체적인 변화와 정신적으로 감당해야 할 일들을 꿋꿋이 견디며 차근차근 엄마가 되어가고 있는 정효 역을 맡아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정효와 한민수(이준영)가 함께 아기를 책임지기로 결정한 뒤,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단란한 삶을 시작했던 상태. 같이 요가수업을 듣고 친구들을 만나는 등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정효의 조언을 받은 민수가 그 동안 회피했던 김세영(정혜영)을 찾아가 참아왔던 설움을 터트리는 모습까지, 서로를 의지하고 지켜주는 ‘초보부부 라이프’가 담겨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조보아가 소박한 웨딩드레스도 감출 수 없는 아름다운 자태로 작은 결혼식장을 밝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정효(조보아)가 별 다른 액세서리도 없이, 순백의 드레스만을 입은 채 약간은 긴장한 눈빛으로 조심스럽게 들어서는 장면. 정효는 떨리는 듯 살짝 굳은 표정이었지만, 이내 애틋한 눈빛으로 주변을 살피더니, 환한 미소를 짓는다. 그동안 급작스러운 임신 등 수많은 굴곡을 겪어냈던 ‘초보 엄마’에게 과연 찬란한 해피엔딩이 찾아오고 있는 것인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보아의 ‘스몰 웨딩’ 장면은 7월 23일 경기도 하남시에서 촬영됐다. 조보아는 전작이었던 ‘부탁해요 엄마’에서 약식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경험이 있지만, 본격적인 웨딩드레스는 처음이었던 만큼 촬영 전부터 설렘을 드러냈다.
더욱이 조보아는 웨딩드레스 자태를 위해 장장 6시간 동안 무더위 속에서 드레스를 입고 제대로 먹지도 못한 채 서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한 번 찡그리지 않은 채, 촬영을 이어갔다. 오히려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촬영에 집중했던 것. 결국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떨리는 설렘, 깊은 눈빛에 어리는 애틋함, 미안함, 고마움 등을 복합적으로 열연해, ‘감격의 결혼’ 장면을 완성해냈다.
제작진 측은 “조보아의 친절한 매너, 열정적인 몰입에 현장에서는 박수가 쏟아졌다”며 “연약한 듯 절대 쓰러지지 않는 정효의 해맑음과 굳건함이 제대로 표현됐다.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에서는 그동안 받아들이지 못했던 서영희(채시라)의 이혼을 마주하기로 결심한 한상진(이성재)이 과일바구니를 들고 뛰어가 영희와 마주하는 장면이 담겨 짠한 이별을 예감케 했다.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부터,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서울 전통문화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재조명하는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이 오늘(토) 오후 3시,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예술인과 문화 관계자, 수상 작가 및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이번 예술대전은 (사)서울.
남구, 제3차(2026~2030) 기후위기 적응대책 (안) 최종보고·심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남구청전경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18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시민단체, 구의원, 관계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차 울산광역시 남구 기후위기 적응대책(안)’에 대한 최종보고 및 수립(안)을 심의했다. 기후위기 적응대책은 ‘기후위기 대응...
4,400명 넘게 다녀간 남산 유아숲체험원, 만족도 97.9점 호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남산 유아숲체험원의 만족도 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는 등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지난 9개월간 남산 유아숲체험원을 다녀간 유아와 가족참여자 수는 총 4,400여 명으로 유아기관 인솔교사와 ...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