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 모습.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영화 및 음악 프로그램의 온라인 티켓 예매가 오늘 7월 26일(목)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시작된다.
오는 8월 9일 개막하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총 38개국 116편의 음악영화와 김연우, 넬, 혁오, 자이언티, 카더가든, 소란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공연으로 꾸며진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제천 라이브 초이스’는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만의 특성을 강화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4회차로 확장하며, 배우 김소이, 송다은, 칼럼니스트 김태훈, 가수 최고은 등이 관객들과 소통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유일의 심야 음악 프로그램 ‘쿨나이트’ 또한 2회차로 확장하여 이박사, 불나방쏘세지스타클럽, 타이거 디스코가 관객들과 만난다.
8월 9일(목) 청풍호반무대에서 개최되는 개막식 티켓은 10,000원이며 제천시민은 현장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선착순 무료 티켓(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제천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상영되는 일반상영작은 한 편당 6,000원, 메가박스 제천에서 관람 가능한 심야상영작 티켓 가격은 12,000원이다.
청풍호반무대에서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원 썸머 나잇’ 티켓은 30,000원이며 온라인 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한정판매로 진행하고 있는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우선입장, 얼리버드 존 이용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제천시민의 경우 현장에서 신분증 제시 시 ‘원 썸머 나잇’ 1인 2매 티켓을 1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의림지무대에서 4일 간 열리는 ‘의림 썸머 나잇’과 8월 14일(화)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폐막식은 당일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이루어지며, 폐막작으로는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부문)’ 섹션에서 ‘롯데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이 특별 상영된다.
‘제천 라이브 초이스’와 ‘쿨나이트’의 티켓은 각각 12,000원이며, ‘쿨나이트’의 경우 20세 이상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7월 26일(목)부터 8월 13일(월)까지로, 예매기간 내 24시간 예매가 가능하다. 상영 및 공연 당일 온라인 예매는 불가능하나,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현장판매분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매진 작 역시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만, 인기 프로그램 ‘원 썸머 나잇’의 경우 온라인 예매 매진 시 현장판매분 역시 조기 매진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온라인 예매를 권장한다.
8월 9일부터 14일까지 이어지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총 38개국 116편의 영화와 40여 개 팀의 음악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 지역 태권도 저력 보여준 화합의 한마당
                        
                        2025년 11월 2일, 종로구민회관에서 '제26회 종로구청장기 태권도대회'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이번 대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구태권도협회(회장 오경한)가 주관했으며, 종로구체육회, 강북삼성병원, 서울시태권도협회가 후원하여 진행됐다.이번 대회에는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참가해 품새, 2인 전(페.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
                        
                        산림청, APEC 대비 산림경관정비에 총력!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와 외국 사절단에게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숲을 선보이기 위해 경주 보문단지 주변 산림경관을 정비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아시아·태평양 정상 등 외교사절단이 방문하는 경주보문단지 주변의 산림경관을 정비하기 위해 산림.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산림청, 임산물 수출 유망기업에 해외시장 개척비 지원한다!- 국내 임산물 수출 진출을 선도할 유망기업 5개 사 선정 -산림청(청장 김인호)은 서울 한국임업진흥원에서 국내 임산물의 해외시장 진출을 선도할 수출 유망업체 5개 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임산물 수출 확대를 통한 임업인 소득 항상 및 임산업...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        ‘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5일 대전숲체원서‘2025 우리숲페스타’ 개최 - 숲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향연… 청년 예술인과 지역이 함께하는 숲속 축제 국립대전숲체원 우리숲페스타 홍보 포스터.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국립대전숲체원 제공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은 대전숲체원에서 오는 25일 12시부터 18시까지 ‘2025 ...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
                        
                        산림청,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 선정산림청(청장 김인호)은 10월 이달의 임산물로 ‘대추’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추는 우리나라에서 예로부터 풍요와 다산, 건강을 상징하는 임산물로 사랑받아 왔다. 주로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에서 잘 자라며 9월 하순부터 10월 초 사이에 수확되는 대표 가을 임산물로 최근에는 .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
                        
                        산림청, 유엔 생물다양성협약 회의에서 국제 산림협력의 중요성 알려!산림청(청장 김인호)은 20일부터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제27차 유엔 생물다양성협약(CBD) 과학기술부속기구회의(SBSTTA)에 참석해 국제 산림협력 사례를 소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산림청은 부대행사에서 2014년 제12차 생물다양성협약 총회 후속사업으로 한국이 주도해 출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