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소방서, 제8대 해리여성의용소방대 박부덕 취임, - “낮은 자세에서 솔선수범하여 지역에 안녕을 위할 것 ”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7-21 10:00:56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지난 19일 해리의용소방대는 해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8대 박부덕 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박진선 고창소방서장, 조규철 군의회의장, 윤명수 해리면장, 고창의용소방대연합회, 해리 남녀의용소방대원 등 90여명이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취임식은 내빈소개, 국민의례, 제7대 성금자 해리여성의용소방대장 공로패 전달, 신임대장 지휘권 이양, 취임사, 축사 순서로 진행됐다.

 

박부덕 신임 대장은 취임사에서 “해리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낮은 자세에서 솔선수범하여 지역에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여성의용소방대가 되도록 함께 걸어나가자”고 하였다.

 

박진선 서장은 “의용소방대원들의 보이지 않는 노력으로 군민의 안전한 생활이 영위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도움에 손길이 필요한 곳을 두루살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안전한 고창군을 만드는 초석이 되어 달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9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