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화앤담픽처스)‘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이 6시간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극강 오열’을 뿜어내며 광활한 산맥을 압도했다.
이병헌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노비로 태어나 처참한 삶을 살다 미국으로 건너가 해병대 대위가 된 유진 초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병헌은 미 해병대 대위로서의 절대적인 카리스마를 드리운 가운데, 어릴 적 은인을 만나서는 특유의 넉살과 농을 던지고 30년을 참아온 복수 앞에서는 살벌하게 변하는 등 다채로운 연기 내공을 발산,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병헌이 눈물을 그렁거리다 어느새 울부짖는, 애처로운 ‘오열 폭발’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유진 초이(이병헌)가 높은 산중턱에서 절규를 쏟아내고 있는 장면. 말을 타고 목적지에 도착한 유진 초이는 아련한 눈길로 어딘가를 바라본 후 이내 두 눈 가득 눈물을 머금고 눈물방울을 떨군다. 유진 초이가 치솟는 감정에 두 눈까지 질끈 감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유진 초이가 이토록 한 맺힌 오열을 하게 되는 사연은 어떤 것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병헌의 ‘밀도 높은 극강 오열’ 장면은 경상남도 합천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의 촬영은 한겨울 강추위 속, 평지가 아닌, 해발 700m 산중턱에서 진행됐던 상태. 이병헌은 극심한 칼바람으로 인해 촬영 장소까지 귀마개와 목도리로 중무장하고 올라갔지만,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추위에도 아랑곳없이 모든 장비를 벗어버리고, 오직 감정선 다잡기에만 몰입했다.
더욱이 이날 촬영에서 이병헌은 눈물을 그렁거리다 이내 눈물방울을 떨구고, 통곡에 이르게 되는, 밀도 높은 감정선을 담아야 했던 만큼 이응복 감독과 많은 의견을 나누며 장면을 연구했다. 이어 큐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이병헌은 단숨에 오열을 터트리며 지켜보던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또한 시간의 변화를 위해 6시간 동안 계속 된 촬영에서 이병헌은 흐트러짐 없이 ‘명품 오열’을 이끌어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측은 “이병헌은 복잡다단하고 평탄치 않은 감정선을 지닌 검은 머리의 미국인 유진 초이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며 “유진 초이의 눈빛 하나하나, 손길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표현하면서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 과연 유진 초이는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밟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서울 전통문화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재조명하는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이 오늘(토) 오후 3시,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예술인과 문화 관계자, 수상 작가 및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이번 예술대전은 (사)서울.
남구, 제3차(2026~2030) 기후위기 적응대책 (안) 최종보고·심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남구청전경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18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시민단체, 구의원, 관계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차 울산광역시 남구 기후위기 적응대책(안)’에 대한 최종보고 및 수립(안)을 심의했다. 기후위기 적응대책은 ‘기후위기 대응...
4,400명 넘게 다녀간 남산 유아숲체험원, 만족도 97.9점 호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남산 유아숲체험원의 만족도 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는 등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지난 9개월간 남산 유아숲체험원을 다녀간 유아와 가족참여자 수는 총 4,400여 명으로 유아기관 인솔교사와 ...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