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계룡시보건소, 초등학생 정신건강 샌드아트 공연 큰 호응 -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 및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계기 - 이기운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7-12 23:57:01
기사수정


▲ 샌드 아트 공연


[계룡=뉴스21통신] 이기운 기자 = 계룡시(시장 최홍묵)보건소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관내 초등학교를 찾아가 학교폭력예방 샌드아트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최근 초등학생의 학교 폭력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샌드아트 공연을 통해 아이들에게 간접적으로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 및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배려와 존중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관내 5개교 초등학교 유치원 및 13학년 1,60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들에게 딱딱한 교육이 아닌 재미와 감동이 있는 교육전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모래와 빛과 음악이 조화를 이룬 이번 공연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교육의 효과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학교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새롭고 뜻 깊은 좋은 공연 이였다.”며 지속적인 공연을 부탁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정신건강 문제의 예방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샌드아트는 손으로 모래를 뿌려 그림을 그리고 장면을 표현하는 새로운 기법의 공연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9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