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00세 시대 건강의 모든 것 !‘2018 메디엑스포’개최 - 7월 6일부터 8일까지 엑스코 / 척추관절·치매 특별관 운영 유재원
  • 기사등록 2018-07-07 13:17:2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역 최대 규모의 보건의료산업분야 비즈니스 전시회인 ‘2018 메디스포76()부터 78()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공동 주최하며, 대한민국 건강의료산업전’, ‘대구국제의료관광전’, ‘대한민국 한방엑스포’, 치과기자재전’, ‘팜 엑스포등 보건의료 관련 5전시회와 의사치과의사한의사약사간호사를 비롯한 의료단체에서 마련한 다양한 부대행사로 개최된다.


주요 행사로는 수출상담회, 학술대회, 컨퍼런스, 보건의료인 보수교육, 료관광인의 밤, 한약재 재배교육, 한의플래닛 아카데미 교육, 구강검진 프로그램 등이 운영되며, 참가업체 등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올해에는 급격한 노령화로 인해 발생하는 치매, 척추관절 등 노인성질환에 대한 특별관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전시회장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5개 상급종합병원을 비롯하여 성형, 피부, 정형, 신경외과, 한의원 등 20여개의 병의원이 참가하여 무료검진, 전문상담 등 다양한 검사 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KOTRA를 통해 26개국 200여명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어느 해보다 전시회 참가업체들에게 해외 판로 개척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일은 오후 5시까지)이며,입장료는 7,000원이나 홈페이지(www.mediexpo.co.kr)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메디시티 대구에서 개최하는 ‘2018 메디엑스포 4차 산업혁명시대의 보건의료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8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