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MBC ‘시간’)“7월 25일, 당신의 ‘시간’도 휘몰아치기 시작합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시간’의 박진감 넘치는 ‘1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25일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시간’(극본 최호철/연출 장준호/제작 실크우드, 윌엔터테인먼트)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시간’에서 김정현은 시간을 멈추고 싶은 남자 천수호 역, 서현은 멈춰버린 시간 속에 홀로 남겨진 여자 설지현 역, 김준한은 돌아올 수 없는 시간을 건넌 남자 신민석 역, 황승언은 조작된 시간 뒤로 숨은 여자 은채아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지난 4일 공개된 ‘시간’ 1차 티저(https://tv.naver.com/v/3538460)에서는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각자의 시간 속을 헤매는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어둠이 깔린 공간, 한 줄기 핀 조명을 따라 걸어가는 김정현과 서현의 모습이 번갈아 나오는 가운데, “누구에게나 주어진, 하지만 누구에게도 주어지지 않은”이라는 김정현의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이 시작된다. 이어 “멈추고 싶었던, 하지만 누구도 멈출 수 없었던 시간은 이미”라는 서현과 “흐르기 시작했다”라는 김정현의 내레이션이 이어지면서 강한 몰입을 유발한다. 뒤이어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김정현과 눈을 감은 채로 눈물을 흘리는 서현 그리고 표정 없는 김준한과 황승언이 등장, 묵직한 침묵 속에 서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후 영상은 급반전 된 채, 도로 한복판을 거침없이 폭주하는 김정현과 어둠 속에서 웅크리고 앉아 서러운 통곡을 토해내는 서현의 모습이 펼쳐진다. 그리고 당황스러움을 감춘 채 쏟아지는 빗속을 다급히 걸어가는 황승언, 어딘가를 쳐다보다 충격을 받은 듯한 김준한의 모습이 담기는 것.
이어 휘몰아치는 상황들 속에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는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의 짧은 이미지가 섬광처럼 빠르게 지나가면서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폭우 속 한줄기 눈물을 떨구던 서현이 “시간, 그 속에 갇혀버린 그들의 이야기. 7월 25일 첫 방송”이라는 멘트를 전하는 동시에, 무표정한 김정현 옆으로 ‘시간’의 제목이 모래 바람처럼 생기면서 영상이 마무리 된다.
그런가 하면 ‘시간’은 신비로움과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리운 티저 포스터도 첫 공개했다. 어둑한 물속을 배경으로 회중시계가 기포를 내뿜으며 가라앉는 모습이 표현된 것. 중력을 적게 받는 물속은 극중 인물들이 바라는 ‘멈추고 싶은 시간’을, 떨어지고 있는 회중시계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멈출 수 없는 시간’을 나타내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티저부터 몰아친다. 완전 기대”, “티저 너무 좋다 기대감 상승”, “7월 25일만 기다리고 있서현”, “기대된다 빨리 보고싶다”, “두근두근 기대되네” 등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제작진 측은 “주인공 4인방이 등장하는 첫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를 통해, 드디어 ‘시간’이 첫 베일을 벗었다”며 “첫 티저 영상은 맛보기에 지나지 않는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면서 심장 조이는 짜릿함과 진한 멜로를 선사할, ‘시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시간’은 ‘비밀’, ‘가면’으로 치밀한 필력을 인정받은 최호철 작가와 ‘엄마’, ‘호텔킹’을 연출한 장준호 감독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이리와 안아줘’ 후속으로 오는 7월 25일 첫 방송된다.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서울 전통문화의 가치와 예술적 깊이를 재조명하는 '2025 서울전통문화예술대전' 시상식이 오늘(토) 오후 3시, 인사동 한국미술관 3층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예술인과 문화 관계자, 수상 작가 및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숙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이번 예술대전은 (사)서울.
남구, 제3차(2026~2030) 기후위기 적응대책 (안) 최종보고·심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남구청전경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18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시민단체, 구의원, 관계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를 개최하고 ‘제3차 울산광역시 남구 기후위기 적응대책(안)’에 대한 최종보고 및 수립(안)을 심의했다. 기후위기 적응대책은 ‘기후위기 대응...
4,400명 넘게 다녀간 남산 유아숲체험원, 만족도 97.9점 호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남산 유아숲체험원의 만족도 조사 결과 높은 점수를 받는 등 호평 속에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밝혔다. 남구에 따르면 지난 9개월간 남산 유아숲체험원을 다녀간 유아와 가족참여자 수는 총 4,400여 명으로 유아기관 인솔교사와 ...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 2025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상근)는 12월 19일(금) 오후 6시, 용산구 문화센터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연말맞이 연말결산 및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장애인 당사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으며, 장애인 ...
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준공… 주차난 해소· 지역 활력 도모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8일 단원구 원곡동의 고질적 주차난을 해소하고자 추진됐던 ‘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고도화 사업’ 마무리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원곡동 공공건축물 부설주차장 옥상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내빈 및 지역 주민 120여 명이 참석했다.원곡동 부설.
안산시, 다양한 여권 서비스 운영…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시민들의 편리한 여권 신청을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현재 안산시가 운영하는 여권 신청 서비스는 ▲화요 야간 민원실 ▲조조민원실 ▲온라인 번호표 발급 서비스 ▲여권 안심폐기 서비스 ▲여권 케이스 배부 등이다.화요 야간 민원실과 조조민원실은 시간적 제약이 있는 시민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