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8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 국내 한의약의 우수성 알린다 - 7. 6.(금)부터 3일간 엑스코에서 개최 / 한의약의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한방… 유재원
  • 기사등록 2018-07-03 09:51:2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유재원기자) = 대구시는 한의약의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18 대한민국 한방엑스포를 오는 76()부터 8()까지 한의약의 전통과 가치, 건강한 미래를 열다란 주제로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다.


이번 제18회 한방엑스포는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며 한약진흥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의약 관련 전문 전시회로서 국내 100여개 업체 및 기관·단체가 참가, 모두 150부스 규모로 열린다.

 

▲ 2017 대한민국한방 엑스포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한의약 세계화를 위한 국제 컨퍼런스 및 비즈니스 파트너링 미팅을 개최하여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일본의 기업들이 참여하여 기업들의 첨단기술 활용, 수출 마케팅 노하우, 제조공정 등의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국내기업과 해외참가업체 간 1:1 미팅을 통해 국내 한의약 관련 제품 수출 및 양 기업간 R&D, 해외 마케팅 등 협력방안을 논의하게 된다.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참관 희망자는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조직위원회(053-810-0240) 및 홈페이지(http://www.hanbangexpo.or.kr)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구시 최운백 미래산업추진본부장은 이번 한방엑스포를 통해 한의약산업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이어가는 동시에 국내 한의약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한의약 산업 한류화의 원년으로 삼아 한의약 글로벌화를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8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