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
아시아 1위 자동차 휠 제조업체 핸즈코퍼레이션이 주최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의 출정식이 26일 서울마리나에서 개최됐다.
이번 출정식은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의 공식 첫 행사로 주최사 핸즈코퍼레이션 승현창 회장, 협력사인 한국토요타자동차의 하야시 미키오 상무 등 페스티벌 관계자와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에 출전하는 가수 ‘노라조’의 멤버 이혁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개막을 약 한달 여 앞두고 열린 이번 출정식에서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전체 일정과 페스티벌의 구성, 운영 인력, 스폰서 등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국내 최초 외산 차량 원 메이크 레이스인 ’86 원 메이크 레이스’와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가 진행되며, 이와 더불어 트랙데이와 공연, 피트스탑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소개 후 단상에 오른 핸즈코퍼레이션 승현창 회장은 “작년 한 해 모터스포츠 후원을 진행하면서 느꼈던 아쉬운 점을 개선하고 모터스포츠 문화를 성장시키고자 자체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모터스포츠 입문자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을 해 주신 협력사 분들께 감사드리며, 모터스포츠 밑바닥 넓히기를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
이어 한국토요타자동차 하야시 미키오 상무는 “이번 페스티벌에 토요타 86이 주력 차종으로 선정되어 기쁘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 내 모터스포츠 문화 창출에 공헌하고, 토요타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핸즈코퍼레이션이 개최하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3월 28일 인제스피디움을 시작으로 총 6번 열릴 예정이다.
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 2025년 총회 및 송년회 성황리 개최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는 지난 2025년 12월 13일(토), 종로구에 위치한 완도횟집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동재 자율방범대장을 비롯한 대원들과 부부동반 가족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지역 치안을 위해 함께 땀 흘려온 지난 1년의 노고를 서로 ..
전주예수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 워크숍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지난 11일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열린 '2025 충청호남지역 기증활성화 워크숍'에 총 11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증활성화 워크숍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연명의료 결정제도와 장기기증 제도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상호 보완적 시스템 구축' 모델과 뇌사 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