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하상가의 지상 외출~”서울시설공단‘2018 두더지마켓’개최 - 30(토)~7.1(일) 청계광장 ‘2018 서울시 지하도상가 프리마켓’ 제3회 두더지… - 의류부터 패션잡화,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제품 등 11개 상가․36개 점… - 지하도상가 점포를 한 곳에서~, ‘문화공연, 두더지게임’ 등 볼거리, 즐길… 박신태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6-28 21:58:0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서울동부취재본부)=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오는 30~1일 청계광장서 ‘2018 지하도상가 프리마켓-3회 두더지마켓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 서울시 제공

 이날은 의류부터 패션잡화,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제품까지 서울시내 11개 상가에서 모인 30여개의 점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날로그 감성의 LP판과 터키 전통 디자인의 소품 등 지하도상가의 특색 있는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진행된다. 인디밴드 공연팀의 버스킹 공연이 하루 3차례 열리고, 추억의 두더지게임, 스탬프투어 등의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30() 공연은 오후 3, 5, 7시에, 1() 공연은 1, 3, 5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 사이에는 사회자가 등장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안코드 (인디밴드), 코모도트리오(재즈) 등 다양한 공연팀들의 참가가 예정돼 있다.

 

 30일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1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지하도상가 상인들이 지상공간으로 올라와 시민들과 직접 만나는 문화축제형 프리마켓으로, 작년(6, 10)에 이은 3번째 행사다. 공단은 지하도상가 상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매 공간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지하도상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리마켓 행사를 추진했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이번 주말 청계광장에 오시면 지하도상가의 특색 있는 제품들을 접하고, 이색 볼거리도 즐기실 수 있다앞으로도 서울의 지하도상가를 시민 여러분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올해 서울시내 지하도상가의 이색 점포와 쇼핑 정보 등을 담은 전문매거진 지하(G:HA)’를 발간하고,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에서 매월 새로운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지하도상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8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문화유산의 향연’…10월 ‘짚풀문화제’, ‘현충사 달빛야행’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충남형 스마트팜 사관학교’ 사업…청년농업인 입주자 선발
  •  기사 이미지 세종특별자치시 소담동 그린나래 어린이집 '소액 저금통' 기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