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도시철도, 제2기 시민기자단 모집 - 도시철도 관련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소통 메신저 역할 수행 유재원
  • 기사등록 2018-06-20 16:26:43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도시철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2기 디트로 시민기자단10명을 오는 627()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기자단 지원은 대구도시철도에 관심이 있는 대구경산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공사 홈페이지(http://www.dtro.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okdtro@dtro.or.kr)로 접수하면 된다.


시민기자단은 향후 1년 동안 도시철도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시민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는 대구도시철도 관련 각종 정책개선 건의사항이나 소식들을 SNS를 비롯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거나 공유하는 등 홍보 서포터즈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기자단에게는 7월 중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 전달과 함께 명예기자증이 발급된다. 또한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와 각종 문화행사 참여기회 제공은 물론,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제공할 계획이다.


홍보실 관계자는 이번 모집기간 동안 SNS 활용에 능숙하고 열정이 많은 분들을 선발하여 시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민과의 소통지수 향상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철도 홍보실(053-640-2126)로 문의하거나 각 역사에 부착된 모집안내 포스터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7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