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군, 제1회 노인지원재단 전국 한궁대회 여자 개인전 우승
양평군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는 지난 7일 대전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년도 제1회 노인지원재단 이사장배 전국 한궁대회’에서 여자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노인지원재단과 (사)대한한궁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 대전광역시, 백세시대 등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30여개 지회 선수 300여명이 참가해 박진감 넘치는 한궁 실력을 발휘했다.
열띤 응원전이 펼쳐진 가운데 양평군지회 김순자 선수는 여자부 개인전 결선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하여 여자부 개인전 우승을 수상했다.
노인지원재단 이사장배 제1회 대회인 전국한궁대회에서의 여자부 개인전 우승은 양평군지회 역사를 새롭게 쓰는 영광스러운 우승이었다.
이날 여자부 개인전 우승을 수상한 김순자 선수는 “전국한궁대회에서 여자부 개인전에서 우승한 게 믿어지지가 않으며 전국대회에 참석할 수 있게 많은 도움을 주신 김용녕 지회장님과 오능환 분회장님께 감사하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대전 중구,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500만 원 기부
대전 중구는 18일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기부와 함께 ‘나눔리더’ 프로그램에 가입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한 개인에게 부..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