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컨벤션센터, GNG예술단 지역 어르신 200여명에게 사랑의 한솥밥제공 이정헌
  • 기사등록 2018-05-31 11:07:55
기사수정



동두천시 소재 동두천컨벤션 웨딩홀(대표: 김현식)GNG예술단(단장:이진철)29일 지역 어르신 약 200여명을 모시고 동두천컨벤션센터에서 식사와 함께 국가무형문화재 제3호 김경수단장이 이끄는 이담풍물단,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이수자 김성임단장이 이끄는 이담비나리공연예술단의 경기민요와 다양한 공연을 제공했다.

 

이날 이담풍물단과 이담비나리공연예술단의 재능기부공연과 함께 GNG예술단의 가수와 탤런트 등 단원들이 어르신과 함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동두천컨벤션 웨딩홀 김현식 대표는 팔소매를 걷고 직원들과 함께 일을 하는 도중 오늘 행사의 소감을 묻는 본 기자에게 여기계신 어르신들이 우리 부모라는 마음으로 모셨다고 말하며 이마의 땀을 닦으면서 활짝 웃는 김현식 대표의 모습에서 참 봉사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이진철 GNG 예술단장은 활짝 웃으며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우리 GNG예술단 소속의 연예인들은 형식적인 공연이 아닌 연예인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어우러지며 봉사자들과 함께 연예인들이 직접 음식을 나르는 등 예술단 전원이 한 뜻이 되어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보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런 양질의 행사를 통해 동두천의 많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랑의 한솥밥을 찾은 한 어르신은 맛있는 식사는 물론이고 즐거운 공연과 함께 비나리예술단원과 연예인들이 함께 음식을 나르는 모습을 보고 진짜 자식들에게 효도를 받는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행사에 참석했던 어르신들은 한결 같이 사랑의 한솥밥은 형식적인 봉사가 아니고 정말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는 행사였다며 자주 열어줬으면 좋겠다고 김현식, 이진철 대표에게 말하자 두 사람은 꼭! 약속을 드리겠다고 어르신들과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6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