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고창경찰서(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에서는 마음 나눔 대화를 통한 대면 민원은 물론 사이버 하소연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속하고 공정한 처리는 물론 민원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답변을 하는 등 국민신문고 처리상황을 수시로 모니터링 하며 민원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부청문관 박원성 경위는 “민원실은 높은 친절도와 고객감동을 주는 마인드가 요구된다며,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와 낮은 자세로 민원인 주민 중심의 민원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재 서장은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게 민원을 처리 하는 것이 실질적 체감안전도 향상으로 이어지는 만큼 전 직원이 협력·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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