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정심학교, 제21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 금 7, 은 1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다! - 선수들의 값진 땀방울이 결실을 맺다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8-05-22 23:48:15
기사수정


▲ 보령정심학교-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수상장면


보령정심학교(교장 정수영)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충청북도 일원 (충주, 청주, 제천, 증평)에서 함께 뛰는 땀방울, 자신감의 꽃망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12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본교 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번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역도, 높이뛰기, 원반던지기, 창던지기, 실내조정, e-sports 등에 총 5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참가 선수들은 삼성SDI 장애학생 Sports School프로그램을 통해 종목별 합동 훈련을 받았으며, 방과 후와 학교 휴무일에도 체육교사의 지도하에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했다.

 

지도교사는 학생들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사전 교육 및 충분한 훈련 지도를 실시했다.

 

그 결과 역도 50kg에서 김다영 학생이 금 3, 표상호 학생이 원반던지기, 창던지기에서 금 2, 표상우 학생이 실내조정에서 금 1, 유지상 학생이 높이뛰기 은 1, 실내조정 단체전에서 금메달 등 금 7개와 은 1개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정수영 교장은 최선을 다해준 우리 선수들 모두 축하하고 지도해 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6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