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매직㈜ 컨택센터 대전에 ‘둥지 튼다’ - - 대전시 SK매직㈜ 대전상의 대전컨택센터협회 업무협약 - 이기운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5-21 17:33:56
기사수정


▲ 업무협약식 장면


[대전=뉴스21통신]이기운 기자 = 대전광역시는 21일 오전 11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SK매직와 컨택센터 설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관 대전시장 권한대행과 류권주 SK매직대표이사, 민병덕 대전상공회의소 사무국장, 박남구 대전컨택센터협회장이 참석해 SK매직컨택센터가 빠른 시일 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으로 대전시는 컨택센터의 조기정착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을 약속했으며, SK매직는 컨택센터 설치 및 운영, 상담사 채용 시 대전 시민을 우선 채용키로 했다.

 

대전상공회의소는 컨택센터 안정 및 발전을 지원키로 했으며, 대전컨택센터협회는 상담인력 양성과 홍보·채용에 협력키로 했다.

 

대전에 둥지를 틀게 되는 SK매직1985년 동양시멘트의 기계사업부로 출발해 현재 가스레인지, 정수기 등 생활가전분야 사업부분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대기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매직컨택센터는 오는 7월부터 중구 선화동에 3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설치 완료하고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권한대행은“SK매직의 대전 컨택센터 설치를 환영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센터의 빠른 정착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앞으로 상생협력 발전을 위해 대전상공회의소, 대전컨택센터협회도 함께 힘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에는 전국 지자체 중 가장 많은 130개 업체에서 17,000여 명의 상담사들이 근무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컨택센터의 메카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6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