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발대식 개최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5-08 14:42:47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정읍경찰서(서장 한도연)은

‘18. 5. 3(목) 경찰서 대강당에서 경찰서장, 학교별 녹색어머니 임원진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녹색어머니연합회 발대식을 가졌다.

    

정읍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는 8개 초등학교 1070명의 녹색어머니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6년 3월 출범 이래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지도 뿐 아니라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 예방을 위해 올해로 13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추진해 왔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그간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한 녹색어머니회의 활동사항을 담은 영상을 시청하고, 어린이가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정읍 한솔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김숙희 회장을 18년도 정읍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으로 위촉하였으며,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와 사고 예방에 기여한 녹색어머니회원에 대해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녹색어머니 연합회장에 선출된 김숙희회장은

“녹색어머니회원 모두 우리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는 교통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한해의 각오를 다졌다.

 

   

한도연 경찰서장은,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정읍경찰서는 녹색어머니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곡교천 노젓기대회, 대대적 확대”
  •  기사 이미지 부여 낙화암
  •  기사 이미지 아산서·유관기관 협업, 두바퀴 차 교통안전 캠페인 및 강력 단속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