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5월 5일 어린이날 “완주에서 놀자” - 군 청사에서 ‘어린이날 대축제’… 놀이시설·퍼레이드·뮤지컬까지 다양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4-30 08:53:11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김문기기자=아동친화도시 완주군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대축제’가 열린다.

 


27일 완주군은 제96회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어린이날 대축제를 어린이날인 내달 5일 완주군청 문예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열 이번 어린이날 대축제는 현대자동차지부 전주공장위원회와 완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현대자동차 전주공장과 완주군이 후원한다.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맘껏 놀이터’를 설치해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개방한다.

 

청사 앞마당에서는 통나무컬링, 드론, 그림대회,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어울림광장에서는 타악기퍼레이드, DJ체험이 이루어지고, 행사당일 오후 2시에는 가족뮤지컬 ‘도로시와 오즈의 친구들’이 문예회관에서 공연된다.

 

야외공연장에서는 마술, 오뚜기인형극 ‘거리의 시인’ 등 거리공연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가 문화강좌실에서 상영된다.

 

이번 행사는 완주군 청사의 화사하고 자연친화적인 마당에서 동심이 어우러지는 행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교육아동복지과 전화 290-2771~277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5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