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순호 의원, 김포시장 출마 선언 - “정치꾼(政治꾼)이 아닌 정치인(正治人)이 되겠다” 윤만형
  • 기사등록 2018-03-20 17:58:33
기사수정



▲ 황순호 의원(가운데)의 출마회견에 참석한 김인수 시의원, 김시용 도의원, 황순호 시의원(출마자), 김종혁 시의원, 염선 시의원, 황성석 예비후보(좌측부터)





황순호 김포시 의원이 김포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황순호의원은 지난 20일 김포시의회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민선 7기 김포 변화를 주도할 전문가 시장이 되겠다”며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경선에 출사표를 던졌다.


 황 의원은 “지난 8년간의 김포는 혼란과 부패의 연속이었다”며 “날개 없이 추락하는 김포를 구하기 위한 마음으로 시장에 출마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젊은 시장으로서 김포에 변화를, 전문가 시장으로서 김포에 발전을 주기 위해”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경선에 뛰어든다고 출마의 변을 이어나갔다. 


황 의원은 “김포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공약을 연구하고 준비했지만 많은 공약을 말하지는 않겠다”며 꼭 필요한 공약을 우선 발표했다. 그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공약으로 나머지 공약을 채워나가겠다”면서 추가적인 공약은 경선이 본격화되면 지속적으로 밝혀나가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황 의원은 △정보통신기술(ICT)을 이용한 스마트도시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 인천 지하철 1호선, 2호선 유치 △응급의료 사각지대 제로 △김포항공 설립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3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