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2025년 초‧중‧고 학부모 간담회 성료…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구리시는 12월 4일과 12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에서 ‘2025년 초‧중‧고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간담회에는 관내 학교 학부모회장, 운영위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하고, 시 교육 담당 부서장과 백경현 시장이 학교 현안과 의견을 직접 청취했다.회의에서는 32개 학교별 현안과 건의 사항을 공유하고, 교육환경과 통학환경 개선 방안...
가상 및 물리적 네트워크를 위한 정책주도 수행, 조정 및 보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가 가트너(Gartner, Inc.)가 제공하는 ‘2018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Operations Support Systems)’ 보고서에서 리더(Leader)에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이로써 넷크래커는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에서 8년 연속으로 리더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매직 쿼드런트는 올해 운용지원시스템(OSS) 시장에서 10개의 공급업체를 평가했다. 넷크래커는 5년 연속으로 실행능력이 가장 뛰어난 ‘리더’로 선정됐다.
넷크래커 고객사인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의 셰인 가프니(Shane Gaffney) 기술 솔루션 수석부사장은 “우리의 대규모 전환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로서 넷크래커의 포괄적인 OSS 솔루션을 신뢰하며 운영효율성을 신장하고 인프라를 최적화해줄 것이라 확신한다”며 “넷크래커의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산제이 메와다(Sanjay Mewada) 넷크래커 최고전략책임자는 “이번 보고서에서 8년 연속으로 리더에 선정되면서 OSS 시장에서 고객들이 점차 복잡해지는 인프라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우리의 노력이 입증됐다고 생각한다”며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가상화 및 디지털화 프로그램을 도입함에 따라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신규 사업 및 운용 모델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트너의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에게 종단간 OSS를 판매하는 주요 공급사들을 평가한다. 현대식 OSS는 CSP가 전통적인 통신업체에서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데 중요한 인큐베이터가 됏다.
[1] 가트너 ‘운용지원시스템 매직 쿼드런트’, 마르티나 쿠르트(Martina Kurth), 암레시 난단(Amresh Nandan), 준 아인슬리(June Ainslie), 2018년 2월22일.
가트너는 해당 연구보고서에 명시된 모든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이 가장 높은 평가 또는 다른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보고서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구리시, 2025년 초‧중‧고 학부모 간담회 성료…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구리시는 12월 4일과 12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에서 ‘2025년 초‧중‧고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간담회에는 관내 학교 학부모회장, 운영위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하고, 시 교육 담당 부서장과 백경현 시장이 학교 현안과 의견을 직접 청취했다.회의에서는 32개 학교별 현안과 건의 사항을 공유하고, 교육환경과 통학환경 개선 방안.
구리시, 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 지적 사항 점검 회의 개최
구리시는 지난 15일 관련 부서와 관계기관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 지적 사항 추진 상황 점검 회의’를 열었다.이번 회의는 지적 사항에 따른 부서별 조치 결과와 이행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에서는 총 18건의 지적 사항이 도출됐으며, 회계 ..
포천시 가산면, ‘세찬 지원 사업’으로 취약계층 27가구에 밑반찬 전달
포천시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세찬 지원 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27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밑반찬 나눔은 협의체 위원들로 구성된 ‘세찬 봉사단’이 CMS 계좌 후원금을 재원으로 운영하며, 가정 방문을 통해 안부도 확인했다.김명자 민간위원장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과 1인 가구에게 직접 반.
포천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활성화 위해 민간단체와 ‘지오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포천시는 17일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민간단체와 지오파트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는 드림공예예술, 로컬리티 포천 995, 자일랜드, 화적연펜션, 한사모협동조합, 한탄강이야기협동조합 등이 참여했다.포천시와 지오파트너는 지질공원 체험교육, 관광상품 개발·판매, 숙박 .
의정부시 송산2동, 주민 참여형 ‘송2갤러리’ 운영으로 일상 속 문화예술 공간 마련
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는 올해 주민센터 벽면을 활용해 ‘송2갤러리’를 운영하며 주민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했다.올해 전시는 서예, 캘리그래피, 도시 풍경화, 식물화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을 중심으로 분기별로 진행됐다.갤러리는 단순 전시를 넘어 주민 간 교류와 예술교육 확산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전시 ..
의정부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 개최… 한 해 활동 성과 공유
의정부시는 12월 16일 시청 대강당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의정부시협의회 회원대회를 개최했다.행사에서는 우수 회원과 모범 동 위원회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며, 회원들은 실천 과제를 지속하겠다는 뜻을 나눴다.협의회는 올해 국토·생활환경 정비, 법질서 캠페인, 시민의식 향상 활동과 독거노인·소외가정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상패동행정복지센터, 한파대비 복지사각지대 선제적 집중 발굴 추진
동두천시 상패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용일)는 한파에 대비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선제적으로 발굴하는 활동을 추진한다. 집중 발굴 활동은 별도로 제작한 복지 달력을 활용해 통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한파로 피해가 우려되는 취약 가구를 직접 방문하고, 다양한 복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