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차량 화재 현장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주검 1구가 발견된 데 이어, 해당 차 주인은 인근에서 목을 매 숨져 경찰이 수사 중이다.
지난 1일 오후 3시10분께 경기도 여주시의 한 야산 공터에서 주차된 차량에 불이 났다는 주민 신고가 들어왔다. 불은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15분 만에 꺼졌으나, 차량 조수석에서 불에 탄 주검 1구가 발견됐다. 차 안에서 240㎜ 크기의 여성용 신발 한 짝이 발견된 점에 미뤄 경찰은 여성의 주검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하루 뒤인 2일 오전 10시40분께 차량 화재 현장에서 700m가량 떨어진 곳에서 차량 소유자 ㄱ아무개(40)씨가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조사결과, 이 차량을 공동명의로 소유한 ㄱ씨 아내는 안전이 확인된 상태다. 하지만, ㄱ씨와 같은 회사에 다니는 여직원 ㄴ아무개(40)씨의 행방이 묘연해 주검이 ㄴ씨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태다. 한편, 차 안에서는 불에 거의 타지 않은 번개탄이 조수석과 운전석 뒤쪽 등 2곳에서 발견됐다.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5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는 18일 대전 대흥새마을금고 진영한 이사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기탁금은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진 이사장은 이날 대전 사랑의 열매 개인 기부 프로그램 ‘나눔리더’에 가입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 의지를 밝혔다.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