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기P&C, 펜탁스 풀프레임 DSLR ‘K-1 MarkⅡ’ 공개 - 펜탁스 첫 풀프레임 Pentax K-1이 출시된 이후 약 2년 만에 공개 - 기존 K-1의 특장점 유지와 함께 이미지 품질과 고감도 성능 향상 - 4월 경 정식 출시 예정 조정희
  • 기사등록 2018-02-22 15:11:20
기사수정


▲ 세기P&C가 새로운 펜탁스 풀프레임 DSLR PENTAX K-1 MarkⅡ를 공개했다



리코 펜탁스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가 새로운 펜탁스 풀프레임 DSLR ‘PENTAX K-1 MarkⅡ’를 공개했다. 


PENTAX K-1 MarkⅡ는 2016년 4월 펜탁스 첫 풀프레임 DSLR인 ‘PENTAX K-1’이 출시된 후 약 2년 만에 공개되는 새로운 풀프레임 DSLR이다. 기존 K-1의 특징과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피사체와 배경을 담기 위해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고감도 이미징 성능, 향상된 운용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탑재된 가속 유닛과 화상 처리 엔진인 ‘PRIME IV’를 결합하여 완벽하고 빠른 작동과 우수한 노이즈 억제력, 최대 ISO 819200의 초 고감도 이미징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펜탁스 독자 기술인 리얼 레졸루션 시스템-이미지 센서의 이미징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슈퍼 해상도 기술이 리얼 레졸루션 시스템Ⅱ로 업그레이드해 연속 촬영 중 피사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핸드 헬드 촬영 시에도 초 고감도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이 혁신적인 모드는 삼각대를 사용하는 촬영뿐만 아니라 사진 작가가 더 다양한 피사체와 배경의 초 고감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방진 방적 구조를 채용한 견고한 마그네슘 합금 바디, 실시간으로 피사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야각 약 100%의 뷰파인더, 고성능 손떨림 보정 시스템(Shake ReductionⅡ), 다양한 각도에서의 촬영에 대응하는 플렉시블 틸트 LCD 모니터 등 사진 촬영과 사용상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된 PENTAX K-1 MarkⅡ는 4월 경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19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