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경찰서, 범죄피해자에게 '설명절 아름다운 선물' 전달 - 경찰 "형편 어려운 피해자 위해 노력" 김민수
  • 기사등록 2018-02-20 15:52:26
기사수정


▲ 지난 14일 김포 경찰서 최원보 피해자멘토위원장, 김용진 청문감사관, 류병욱 사무국장, 박남순 위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위문금품을 전달했다.(사진=김포경찰서)



경기 김포경찰서 피해자멘토위원회에서는 경찰·피해자멘토위원회와 합동으로 설명절을 맞이해 피해자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 주기 위하여 사랑의 손길을 전달했다. 


김포서는 지난 14일 최원보 피해자멘토위원장, 김용진 청문감사관, 류병욱 사무국장, 박남순 위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위문금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피해자멘토위원회는 위문품을 마련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피해자를 격려하고 따스한 마음을 전했다. 피해자 최모씨는 최근에 경찰에서 거주지도 마련해주고 이번에 위문금까지 전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든든하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김포경찰서 김용진 청문감사관은 “범죄피해자들이 다시 눈물 흘리는 일이 없도록 형편이 어려운 피해자들을 상대로 지속적인 관심으로 피해자들에게 삶에 희망을 주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17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