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에서 미래인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기관을 19일까지 공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인성함양 △다문화 △학교폭력예방 △창의교육 △진로체험 △교육기법 △영어무료교육 △프로젝트영어 △영어일반 등 총 9개 분야 21여억원 규모다.
모집 분야별로 프로그램 커리큘럼 개발 및 수행역량을 갖춘 법인(단체)이면 지역과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오는 19일까지 공모사업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분야별 일정에 따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이달말까지 사업자 선정을 완료하고 3월부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2월 7일 오후 2시,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에서 실시한다. 관심 있는 법인(단체)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는 이달부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리체제로 전환하고 분야별 공모절차를 거쳐 교육플랫폼을 구축한다.
양평캠프는 인성·창의·영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강의동 4개를 다목적 교육공간으로 리모델링했고, 입소생과 내방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한 휴게공간도 조성했다.
도 관계자는 “‘즐거운 지식 배움터 조성,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비전 아래 사회적 교육수요 충족기능을 강화하고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도민의 교육 만족도를 높여줄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