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3위를 지켰다.
인천 신한은행은 29일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신한은행 2017~2018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6라운드 부천 KEB하나은행과의 경기에서 주전들의 고른 활약 속에 85-81로 꺾었다.
이로써 신한은행은 시즌성적 14승 12패와 동시에 4위 삼성생명에 2.5게임차 앞서나가며 플레이오프 티켓이 걸려있는 3위 자리를 사수했다. KEB하나은행은 8승 18패를 기록하며 5위에 머물렀다.
신한은행의 간판 김단비는 17득점 6리바운드 8어시스트로 만능 활약을 펼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외인 르샨다 그레이(19득점 9리바운드)와 슈터 김연주(12득점 3점슛 4개)는 각각 인사이드와 외곽을 책임지며 승리를 확실하게 뒷받침했다.
곽주영과 카일라 쏜튼도 각각 17득점, 11득점 12리바운드로 좋은 활약을 펼치며 승리에 공헌했다.
하나은행은 자즈몬 과트미와 이사벨 해리슨이 각각 18득점 4리바운드, 15득점 5리바운드 3스틸로 활약했다.
전반 팽팽하게 맞서며 42-42 균형을 이룬 채 양팀은 후반을 맞이했다. 3쿼터 신한은행이 완벽히 기선을 잡았다. 신한은행은 김단비와 그레이의 연이은 득점이 터졌다. 이어 김연주의 3점슛과 더불어 곽주영, 쏜튼도 득점에 가세했다.
하나은행은 해리슨과 과트미를 앞세워 끈질기게 추격했으나 곧바로 신한은행 김연주가 달아나는 3점포 2방을 터뜨렸다. 스코어는 순식간에 11점차까지 벌어졌다. 신한은행이 분위기를 완전히 가져왔다.
동대문구, 씨젠의료재단 공개공간서 ‘찾아가는 문화행사’ 개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장안동에 위치한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에서 개방한 실내형 공개공간을 활용해 오는 11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2025 동대문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전시와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
은평구,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2025년 서울시 정신건강사업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재활프로그램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살 고위험군 및 유가족 대상 상담 및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등 맞춤형 지원체계를 구축했다. 정신건강 위기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민·...
마포구, 김대중 대통령 동교동 사저 국가유산 된다...2년 결실 눈앞!
년대부터 서거 직전까지 머물며 민주화운동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동교동 사저가 국가 차원에서 보존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마포구 제공)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김대중 전 대통령의 동교동 사저를 국가등록문화유산으로 등록하기 위해 2년 가까이 이어온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눈앞에 두고 있다.국가유산청 근현대문화유산분과위원회.
작은 불씨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마포구 산불방지대책 가동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건조한 날씨와 등산객 증가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산불조심 기간(10월 20일~12월 15일)동안 산불방지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이번 산불조심 기간은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산불 대비 태세를 조기에 확립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시행됐다.구는 한순간의 부주의로도 대형 피...
용인특례시, 교통약자 위한 ‘특별교통수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운영 중인 특별교통수단 19대를 신형 차량으로 교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교체는 노후 차량으로 인한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특히 새 차량에는 2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용인특례시 통합도시브랜드 디자인이 적용.
용인특례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30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제73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향군회원, 보훈·안보단체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굳건한 안보태세 확립과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겼다. 행사는 유공자 표창과 기념사 낭독, 축사, 기념영상 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