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차 팔기 어플리케이션 ‘헤이딜러’가 2030 젊은 중고차 딜러들에게 소비자의 차량을 쉽게 매입할 수 있는 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론칭한 내 차 팔기 어플리케이션 ‘헤이딜러’는 소비자들이 내 차 팔때 여러 중고차 딜러의 가격을 비교하고,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는 모바일 내 차 가격비교 앱이다.
헤이딜러는 10억 이상 매입 능력을 가진 전국 250여 명의 딜러들이 가입되어 있으며, 20세 ~ 35세 딜러들이 전체의 80%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 헤이딜러 측은 기존의 영업기반이나 거래처 없이 적극적으로 매입을 해야하는 중고차 딜러들이 소비자들의 차량을 쉽게 매입할 수 있는 ‘헤이딜러’서비스에 반응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헤이딜러를 이용하고 있는 수원 단지의 한 중고차 딜러는 "헤이딜러는 중고차 딜러들에게는 낮은 비용으로 이용가능한 매입 서비스이며, 소비자들에게는 여러 딜러의 가격비교를 통해 더 비싸고 편하게 판매할 수 있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이라며 “헤이딜러가 소비자-딜러를 거품없이 연결하는 편하고 투명한 중고차 거래문화를 정착시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
북구, 지역 인재 ‘206명’에게 장학금 ‘3억여 원’ 지급
[뉴스21통신/전배룡기자] 광주광역시 북구와 (재)광주북구장학회(이사장 허정)가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될 우수 인재 206명을 발굴해 총 3억여 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한다.16일 북구에 따르면 오는 17일 오후 3시 북구청 3층 회의실에서 ‘북구장학회 장학 증서 수여식’이 개최된다.올해로 18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지역을 이끌어갈 인..
민주당, 내란재판부법 명칭 '윤석열' 삭제…2심도입·내부추천 잠정결론
[뉴스21 통신=추현욱 ]더불어민주당이 위헌 소지가 불거진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수정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법안 명칭은 처분적 법률(특정한 개인이나 사건을 대상으로 하는 법)이란 문제 제기를 해소하기 위해 특정 사건 명칭을 뺀 '내란 및 외환에 관한 특별전담 재판에 관한 특별법'으로 잠정 결정했다.박수현 민주당 수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