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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전국 최고 ‘완주군’ 새해도 친절 계속된다 - 친절민원서비스 결의대회… 민원편의 시책 추진·편의시설 확충 지속 김문기
  • 기사등록 2018-01-09 22: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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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완주군이 올해도 더욱 향상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다.

 

9일 완주군은 2018년 새해를 맞아 군민에게 더욱 향상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종합민원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민원서비스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민원서비스 결의대회는 신규임용 공무원의 친절민원서비스 결의문 낭독과 전 직원이 친절, 신속, 공정, 현장행정을 실천해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종합민원과는 매주 화요일 업무시작 전, 친절을 생활화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군민이 행복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편의 위주의 시책 추진 및 제도 개선과 편안한 분위기의 민원실 조성을 위한 편의시설 확충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송양권 종합민원과장은 “하루에도 몇 백 명의 민원인이 방문하는 종합민원과는 완주군의 얼굴이다”며 “방문 민원인에게 진심이 담긴 미소와 친절, 신속, 공정한 행정서비스로 군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과 친절문화 확산을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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