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현덕, 남양주시장 출마 공식선언 - "남양주의 변화와 혁신을 갈망하는 시민 여러분의 뜻을 함께 하겠다" 윤만형
  • 기사등록 2018-01-02 16:36:20
기사수정



▲ 최현덕_전 남양주부시장



최현덕 전 남양주부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입당 성명서를 통해 "오늘 여러분과 함께 지난 12년간 정체되어온 남양주의 변화와 개혁에 앞장서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다 바치겠다는 각오로 이 자리에 섰다"며 남양주시장 출마의사를 밝혔다.


1일 최 전 부시장은 "사람중심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이제 여러분과 함께 최현덕이 뛰겠다. 참 많이 망설였다. 25년을 몸담아 왔던 공직을 떠나, 남양주 시민 최현덕으로 이 자리에 서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이같은 출마 의사를 밝혔다.


그러면서 최 전 부시장은 "그동안 남양주 시정은 권위주의와 불통 그리고 독선이 팽배해 왔다. 그 결과, 남양주 시정에는 시민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지금까지 어긋나온 남양주의 시정을 바로잡기 위해, 제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했다.


최 전 부시장은 또 "지난 12년간 정체되어온 남양주의 변화와 쇄신을 위해 남양주의 재도약과 발전에 초석이 되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엄숙히 남양주 시장 출마를 선언한다"며 "이제 우리 남양주는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반드시 변해야하는 시기에 당면했다. 저는 시민의 애환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가슴의 시장이 되겠다"고 했다.


한편 최 전 부시장은 지난 1992년 행정고시 합격 뒤 행정안전부와 OECD 그리고 경기도를 거쳐 남양주 부시장으로 근무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8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