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시 일어서는 힘’ 출간… 인생의 전환점에서 꼭 가져가야 할 한 가지 -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한계라는 거짓말에 속지 말 것” - 현실에 안주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힘을 일깨워주는 최고의 방법 장은숙
  • 기사등록 2017-11-29 13:53:56
  • 수정 2017-11-30 11:00:16
기사수정


비즈니스북스가 실패할 때마다 다시 일어서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는 ‘다시 일어서는 힘’을 출간했다.


한 번에 완벽한 성공을 거두기란 불가능하다. 그럴 때마다 우리에겐 ‘다시 일어서는 힘’이 필요하다. 지난 40년간 최고의 자기계발 전문가로 인정받으며 사람들을 성장으로 이끌어 온 존 맥스웰은 포기하지 않고 인생을 개척하는 사람들을 연구한 끝에 그들의 비밀을 한 권의 책에 담았다.


전 세계 150개국의 5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을 만나 자신이 가진 능력과 역량을 발휘하여 성장하는 사람들을 지켜봐 온 존 맥스웰은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도와주는 방법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하고 연구했다. 또한 위대한 성공을 성취한 리더들에게 질문하고 그들의 의견을 들으며 방법을 찾아냈다. 그리고 마침내 자각, 능력, 선택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완성했다. 존 맥스웰 자신도 작은 성공에 만족하고 현재에 안주하려고 할 때마다 끊임없이 3가지 키워드를 던졌고 그 결과 더 큰 목표를 위해 과감히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존 맥스웰은 ‘다시 일어서는 힘’에서 ‘다시 일어서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하는 3가지 키워드’를 제시한다. 제1부는 내 안에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는 ‘자각’이다. 내가 과연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지 못한다면 원하는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없다.


제2부는 내 안의 가능성을 100퍼센트 끌어내는 ‘능력’이다. 내 안의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에너지, 정서, 사고, 대인관계, 창조, 생산, 리더십의 7가지 키워드를 제시한다.


제3부는 가능성을 현실로 만드는 행동의 힘, ‘선택’이다. 책임, 성품, 풍요, 극기, 의도, 태도, 위험, 믿음, 성장, 협력의 10가지 키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존 맥스웰 박사가 말하는 3가지 키워드를 통해 내 안에 있는 더 많은 가능성을 이끌어내고 오늘보다 더 성장하는 내일을 맞이해 보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6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  기사 이미지 북 농업용 주요 저수지 수면 면적, 지난해보다 증가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