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4명의 평화 유지군과 정부군 병사의 사망 김명성
  • 기사등록 2017-11-25 10:19:54
기사수정


▲ AFP / Archive / Soliman Ag Anara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말리 북동부에서 4 명의 평화 유지군과 정부 병사가 사망했다.


유엔의 임무와 말리의 군대는 금요일에 두 명의 중동 및 북동부 지역에서 4 명의 평화 유지군과 정부 군인을 살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 다른 말리 (Mali) 병사와 유엔 평화 유지군 병력을 포함 해 약 20 명이 중상을 입고 부상 당했다.


유엔 군사령부는 성명서를 통해 "금요일 아침, 미나마 (Minosma) 연합군은 미나 카 (Minaka) 지역의 FSA와 조율 된 작전 중 공격을 격퇴했다.


세명의 평화 유지군이 목숨을 잃었고, 그들 중 몇몇은 치명적이었고, 말리의 병사들 중 한명은 목숨을 잃었고, 또 다른 부상자들은 살해당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다수의 공격자가 사망하고 부상 당했다.


임무는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평화 유지군의 국적을 밝히지 않았지만이 지역에 배치 된 부대는 나이지리아와 토고입니다.


미군 당국은 군인 한 명이 사망하고 또 한 명은 부상 당했으며 안다만 지역의 합동 순찰 공격으로 유엔 세 군인 3 명이 사망하고 15 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임무는 지역의 민간인을 보호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유엔의 모하메드 살레 알 나티프 선교사 대장은 말했다. 그는 새로운 공격을 비난했다.


그는 "용기있는"평화 유지군과 "많은 수의 테러리스트를 제거하겠다는 공약을 허용 한"군인을 환영하며 "우리의 적과 대면 할 수있는 말리안들 사이의 경계와 연대"를 요구했다.


미군 당국은 두웨 자의 중부 지역에서 유엔 임무 호송에 대한 두 번째 공격에서 청색 병사 한 명이 사망하고 중상을 입은 세 명의 병사가 중상을 입었다 고 미션이 전했다.


10 월 26 일 말리에서 세 명의 유엔 평화 유지군 병사가 사망하고, 알제리 국경에서 멀지 않은 Kidal 북부 지역에서 차량이 "광산 또는 수제 폭발 장치"를 쳤을 때 부상자 2 명이 부상 당했다.


알 카에다 궤도에있는 이슬람 극단 주의자들은 투아 렉 반군이 2013 년 1 월에 시작된 프랑스 주도의 군사 작전에 앞서 추방되기 전에 2012 년 초 말리 북부의 사막을 장악했다.


2013 년 7 월 이후이 지역에 배치 된 유엔 임무는 약 12,000 명의 군인과 경찰이 있으며 유엔 임무는 세계 최대의 사상자입니다.


90명이 넘는 군인들 중 약 150명이 이 세상에서 사망한 사람들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 중 절반 이상이 UN에서 살해된 사람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59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자치구 최초 16개 유관기관이 손잡고 마약 막는다!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